home   l  tag cloud   l  photo Log

노스페이스는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등산브랜드로 꼽히지만 자체적으로 아울렛매장을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대신에 모회사인 영원프라자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멀티상설매장을 통해서 이월상품을 유통하더군요.

전국의 노스페이스 아울렛 매장들입니다.(지역별로 오프라인매장의 크기에 따라서 품목이 다양한 곳도 있고 몇가지 없는 곳들도 있네요.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자신이 원하는 등산복이나 등산장비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을 듯...)

포스팅 내용을 수정합니다 : 착오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니 영원프라자에서도 노스페이스 이월제품을 구하기가 아주 어렵다고 하네요. 일부 몇몇 매장에서 그것도 아주 소량의 제품만을 할인가를 적용해서 판다고 합니다. 
정확하게 표현하면 노스페이스에 이월이라는 개념은 아예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맞겠다 싶습니다.
잘못된 포스팅에 관해 죄송스럽습니다.




그리고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이월상품을 파는 코너가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 아울렛 : http://www.thenorthfacekorea.co.kr/shop/categorylist.aspx?cc=2008120801 
하지만 품목이 몇가지 없네요. 할인율도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속았다 2011.12.17 17: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보고 강서점 갔는데 아웃렛 아니네여 전화해서 아웃렛인지 확인하고 가야할듯

  2. Jenia 2011.12.18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스페이스는 이월상품을 유통하는 상설개념 자체가 없다고 하네요.
    국민 겨울교복(?)으로 인기가 좋다보니까 아울렛을 운영할 필요성을 못 느끼나 봅니다.
    영원프라자 같은 경우 일부 매장에 한해서 노스페이스 이월제품을 소량 세일해서 판다고 하네요.
    강서점 같은 경우 알아보니까 자기네들 같은 경우 아예 이월취급을 하지 않는답니다. 그런데 다른 매장의 경우 아주 소량의 노스제품을 40%정도 할인해서 팔기는 한다는 군요. 그렇다고는 해도 일부 세일적용이 되는 몇몇 제품을 빼고는 대부분 정상매장 처럼 정상가로 판다고 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블로깅한 것 같습니다. 죄송하네요. 포스팅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