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  tag cloud   l  photo Log

세상으 정신이상자들과 정신병원들을 보라. 그들은 왜 그렇게 되었는가?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그드은 다시는 이어붙일수 없을 정도로 산산조각이 났다. 본능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않으면 산산조각난 그들의 정신을 복원할 수 있는 길은 없다. 세상에 과연 누가 이 진신을 말할 수 있는가?


나는 이 진실을 지난 35년간 줄곧 이야기했다. 그래서 세상은 온통 나에게 비난을 퍼부었다.


무엇을 억압하면 그것은 귀중해진다. 더 억압하면 더 귀중해진다. 억압하지 않으면 그 가치를 상실한다. 밖으로 표현하면 연기처럼 사라진다.


무의식에 아무것도 억압된 것이 없을 때 의식과 무의식이 만난다. 이렇게 둘이 만나는 순간 크나큰 기회의 문이 열린다. 이제 낮은 차원과의 관계가 끝났기 때문에 높은 차원의 문이 열리고 에너지는 그곳으로 향한다.


모든 억압이 사라지고 무의식으로부터 자유로워지면 무의식은 고요히 침묵한다. 그리고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에너지가 의식의 높은 차원 초의식을 건드리면 기쁨의 단비가 끊임없이 내린다. 서서히 그리고 계속해서 에너지는 초의식을 건드리다가 결국은 초의식의 중심을 향해 나아간다. 이것은 그대가 하는 일이 아니다. 일단 억압을 멈추고 무의식을 정화했다면 그대 쪽에서으 일은 끝난다. 이제는 에너지가 일을 알아서 한다. 그대가 중심에 도달하면 새로운 능력인 직관이 그 기능을 시작한다.